구매확정 및 후기작성

상품을 잘 받아보셨나요? 상품 수령 후, 구매확정 및 후기작성 부탁드립니다! 센서(프리스타일 리브레2) A/S교환/환불 안내는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궁금한 점은 웰다 카톡 채널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1. 구매확정 및 후기작성

상품을 잘 받아보셨다면, 구매확정 & 후기작성 부탁드려요.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후에는 자동 구매 확정 처리됩니다.
상품 배송 전, 배송완료 or 구매확정 처리가 됐을 경우에는 웰다 카톡 채널로 문의해 주세요!
1.
스토어 마이페이지 클릭
2.
주문/배송 조회 클릭
3.
구매한 상품 목록 클릭
4.
구매확정 or 후기작성 클릭

2. 교환/환불 안내

1. 상품

1.
배송 전(“상품 준비중”)
별도의 확인 절차 없이 즉시 환불(결제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2.
배송 후(“배송시작”, “배송중”, “배송완료”)
상품 미개봉 상태로 수령 후 30일 이내에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 단순 변심‧수령자 실수 등으로 인한 환불은 왕복 배송비를 고객이 부담합니다.
일반 지역: 3,000원 / 도서 산간: 6,000원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회사가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3.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고객의 고의‧과실로 상품이 훼손되었거나, 개봉‧포장이 손상된 경우
상품의 구조나 기능을 임의로 변조하여 문제가 생긴 경우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으로 인한 피해
센서(연속혈당측정기)의 경우 한 번 부착하면 의료기기로 간주되어 환불 불가
미개봉 상품이더라도, 수령 후 1개월(30일)이 지나면 환불 불가
4.
세트 상품
세트 상품 미개봉 + 구독권 미등록 상태라면, 수령 후 30일 이내에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성품 일부 손상 시, 해당 상품 금액(예: 프리스타일 리브레 1개 104,500원 / 줄자 31,000원 등)을 차감한 뒤 환불됩니다.
차감 금액은 2025년 1월 20일 기준이며, 환율 등의 이유로 정가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센서(프리스타일 리브레2) A/S

1.
문의 방법
센서 연결 또는 태깅 오류 발생 시, 웰다 카카오톡 고객센터나 웰다 코치님과의 채팅방으로 문의해 주세요.
상담 후 교환/환불 여부가 최종 결정됩니다.
웰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상담 시간
평일 08:3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2.
상담 전 준비 사항
구매자 성함 및 연락처
구입 시기와 오류 발생 시기
오류 센서 시리얼 넘버
오류 센서는 반드시 보관 (교환/환불 시 회수 처리)
오류 상황과 오류 문구 캡쳐본
3.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센서 교환이 불가합니다.
고객 부주의로 인한 센서 훼손
회수할 센서가 없거나(분실 등)
센서 시리얼 넘버 확인 불가
교환/환불 문의는 웰다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3. 구독권

구독권은 코드 형태로 발급되며, 서비스에 등록 후에는 서비스를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구독권 등록 후 24시간 이내 환불 요청 시, 구독권 금액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중도 해지 신청
1개월 구독 프로그램
구독 코드 등록 후, 중도환불 불가
2개월 이상 구독권
사용한 기간만큼의 금액(1개월 단위)을 차감하고 남은 금액이 있을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1) 2개월 구독권(59,600원) 예시
등록 후 30일 미만 해지: 1개월치(29,800원) 차감 후 잔액 환불
등록 후 30일 이상: 이미 2개월 전체를 사용한 것으로 간주 → 환불 불가
(2) 3개월 구독권(89,400원) 예시
등록 후 30일 초과 ~ 60일 미만 해지: 2개월치(59,600원) 차감 후 잔액 환불
등록 후 60일 이상: 이미 3개월 전체를 사용한 것으로 간주 → 환불 불가
미등록 구독권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 : 이용권 금액 전액 환불
구매일로부터 90일 이후 : 환불 불가
* 미등록 구독권: 이용권 등록 후 사용 대기 상태 및 미등록 이용권

4. 기타 안내

상품 구매 전, 안내된 구성품과 사용 방법, 상품 정보 등을 고객님께 충분히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정보는 구매 페이지 및 안내 자료를 통해 명확히 기재되어 있습니다.
구매자는 상품 정보를 숙지한 상태에서 구매한 것으로 간주되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구매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상품 구성 및 사용 기간 등 주요 정보는 구매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거나 단순 변심 및 개인적인 사유에 의한 환불 및 교환은 불가합니다.
패키지 상품(스타터 키트)의 경우, 개별 구성품에 대해 명확히 안내된 사용 기간(예: 센서 2주 사용 등)을 제공했으며, 구매자가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판매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